가슴확대 의료기기 이브라(EVERA)가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대가 선정한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의료기기(가슴확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확장용 의료용 흡인기인 이브라(EVERA)는 ‘수술 없이 만드는 아름다운 자연가슴’이라는 슬로건으로 2007년 가슴확대 의료기기 산업을 시작한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끊임없는 연구와 전문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여 1년간의 임상시험을 완료하였으며 이 결과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료기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설립 이래 끊임없는 연구와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여 2011년 가슴확대 의료기기의 국산화에 성공했다. 이에 따라 이브라 시스템은 수술 없이 지속적으로 해당 부위의 자극을 통해 가슴확대가 가능한 의료기기로 소비자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또한 해당 의료기기 시스템은 한국 식약처, GMP, 의료기기 판매허가증 등 각 기관에서 인정을 받았으며 가슴확대 의료기기뿐만 아닌 다양한 가슴관리 솔루션을 구축한 바 있다.
이브라 신현주 대표는 “이번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 가슴관리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는 한편 연구와 노력을 계속해서 성장해 나아갈 것이다”고 밝혔다.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20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72개 부문, 28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