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3일mon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여행.관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년11월03일 13시26분 ]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가 청와대의 김병준 총리 내정 발표와 관련 "분노한 국민들의 정당한 요구에 대한 모욕"이라고 분노하면서 "더 이상 박근혜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아니다. 즉각 물러나라"며 박 대통령의 퇴진을 강하게 요구했다.

안철수 전 국민의당 상임공동대표는 지난 2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청와대의 김병준 총리 내정 발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안 전 공동대표는 "국민께 헌법파괴 사건의 죄를 고백하고 백배사죄해도 모자랄 판에 버젓이 총리를 지명했다"고 언급하고 "이것은 분노한 국민들의 정당한 요구에 대한 모욕이고, 진실과 정의를 바라는 국민들을 조롱한 폭거이며, 국회에서의 총리인준 논란으로 위기를 모면하려는 얄팍한 술책"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안 전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은 국민들의 피땀 어린 세금을 강탈했고, 대한민국의 외교안보를 위험에 빠뜨렸으며, 최순실 일파의 사욕을 위해 온갖 권력을 남용했다"고 지적하고 "더 이상은 용납할 수 없다. 더 이상 박근혜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아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즉각 물러나라"고 박 대통령의 퇴진 요구를 선언했다.

이어 안 전 대표는 "자신은 지금 이 시간부터 위대한 국민들과 함께 정의를 되찾기 위한 그 길을 가겠다. 어떠한 고난도 어떠한 희생도 감수하겠다. 정의를 위한 길에 제 모든 것을 바치겠다"며 정의를 위한다면 어떤 희생도 감수하겠다는 자신의 입장도 밝혔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노우창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野3당, 국회 인사청문회 보이콧… “개각 철회하라” (2016-11-03 13:28:42)
학교 급식 비리 저지른 식재료 납품업자ㆍ영양사 ‘실형’ (2016-11-03 13:25:23)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