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8일 -- 사단법인 해피기버(이하 해피기버)는 18일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단장 권현진)과 경북지역 저소득 아동, 청소년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해피기버 노용삼 이사와 권현진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 단장 등 관련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11시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GCC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경북지역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복지 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권현진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 단장은 “경북지역 지역아동센터들과 해피기버의 뜻깊은 업무협약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해피기버와 연계해 우리 지역 아동과 청소년이 폭넓은 교육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노용삼 이사는 “업무협약식을 위해 서울까지 와주신 경북지원단 단장님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 현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아동과 청소년에 대한 교육 지원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못하는 상황에서 이번 업무협약이 경북지역 아동과 청소년에게 다양하고 질 높은 교육 지원 혜택을 제대로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기버는 향후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과 협력해 경북지역의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법인으로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happygiv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