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기업소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12월23일 17시44분 ]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23일 -- 사우디아라비아 미스크(MiSK) 재단의 자회사 망가 프로덕션(Manga Productions)이 애니메이션 ‘미래의 설화(Future’s Folktales)’ 두 번째 시리즈 제작을 위해 네옴(NEOM)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망가 프로덕션은 전 세계 7000만명 이상의 시청자 수를 기록한 미래의 설화 첫 시리즈 성공에 힘입어 두 번째 시리즈 제작에 돌입하며, 이번 협력에 따라 네옴을 배경으로 제작한다. 네옴은 사우디 국가 개혁 프로젝트인 ‘비전 2030(Vision 2030)’의 하나로 진행되는 미래 도시 개발 프로젝트다.

미래의 설화 첫 번째 시리즈는 올 1월 일본 토에이 애니메이션(Toei Animation)과의 협력을 통해 출시됐다. 아랍어 등 사우디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힘을 보탰으며, 특히 아이들에게 아랍 유산과 가치를 소개하고 미래 기술을 접하는 기회를 제공해 찬사를 얻었다. 일본을 비롯해 일본 애니메이션 인기가 높은 중국, 대만, 아일랜드, 영국, 미국 등 19개 지역 TV 채널과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방영됐다.

이쌈 부카리(Essam Bukhary) 망가 프로덕션 대표는 “두 번째 시리즈인 미래의 설화-아사티르(Asateer - Future’s Folktales) 제작에 네옴과 함께하는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사우디의 창조 산업과 엔터테인먼트 및 신기술의 인큐베이터로 떠오르는 네옴이 함께하면서 미래 세대가 네옴 도시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고 도시·인류 발전에 함께 이바지하도록 돕고자 하는 우리의 목표 실현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망가 프로덕션은 이번 협력의 하나로 2021년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종사자를 대상으로 애니메이션 소품 디자인 공모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에서 채택된 디자인은 미래의 설화 두 번째 시리즈의 일부 에피소드를 통해 아랍을 포함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나드미 알-나스르(Nadhmi Al-Nasr) 네옴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미래의 설화 두 번째 시리즈의 배경으로 국내외 인재 양성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네옴이 채택돼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며 “2021년 열릴 망가 프로덕션의 디자인 공모 대회에도 많은 성원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압둘아지즈 알-나그마우쉬(Abdulaziz Al-Naghmoush) 망가 프로덕션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는 “망가 프로덕션은 설립 이래 사우디의 창조 산업 증진을 위해 인재 육성과 투자에 주력해오고 있다”며 “네옴은 아사티르-미래의 설화 두 번째 시즌에 가장 최적화한 배경으로, 특히 네옴과의 협력은 양 사가 미래 인재 양성을 적극 실현하는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망가 프로덕션 개요

망가 프로덕션은 사우디아라비아 미스크(MiSK) 재단의 자회사로, 게임 및 애니메이션 퍼블리싱 사업을 주력으로 한다.

웹사이트: https://manga.com.sa/

올려 0 내려 0
고희준 이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헤이딜러, 1월 중고차 시세 발표 “페이스리프트 모델, 연식 변경으로 일제히 하락” (2021-01-07 11:56:35)
취업정보사이트 캐치 “2020년 채용시장 결산, 공기업이 많이 뽑았고 ‘비대면’이 이슈” (2020-12-22 13:07:48)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