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테이블 쉐프 더 스마트와 세이지폴 점보 부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31일 --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은 세이지폴과 하퍼스테이블이 유아용품 부문에서 미국 굿디자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미국 굿디자인 어워드의 유아용품 부분에서 쁘띠엘린 세이지폴 점보 부스터와 하퍼스테이블의 쉐프 더 스마트가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으며, 유아 카테고리에서 유일하게 수상한 아시아 기업 제품이라 더욱 의미 있다.
1950년 시카고에서 설립한 미국 굿디자인 어워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상으로 미국 시카고 아테네움 건축 디자인 박물관과 유럽 건축·예술·디자인·도시연구센터가 협력해 선정한다. 세계 유수 기업들이 다양한 분야에 제품들을 출품하며 심미성, 혁신성, 신기술, 구성, 콘셉트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받아 각 부문의 수상작으로 결정되며, 2020년에는 세계적인 기업과 디자인 업계에서 기록적인 수가 출품됐다.
세이지폴 점보 부스터는 점보의자부터 부스터, 휴대용 부스터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등받이와 착좌 부분에 폭신하고 말랑말랑한 인테그랄 스킨폼을 사용해 오랜 시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용 부스터 사용 시 손쉽게 폴딩해 작동 가능하며, M자 자세 서포트 구조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고관절 이형성증 예방뿐 아니라 소아 정형외과 전문의 추천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세이지폴 점보부스터는 2020 한국, 미국 굿디자인 2관왕 수상 제품이기도 하다.
하퍼스테이블의 쉐프 더 스마트는 트렌디한 주방 기능과 ‘엄마 주방보다 더 멋진 아이 주방’ 콘셉트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방놀이 장난감이다. 똑똑 두드리면 불이 켜지는 노크온 라이트 기능이 있는 냉장고, 실제 정수기처럼 물 소리가 나고 불빛이 나는 정수기, 요리 효과음이 나는 인덕션 기능, 트렌디한 가전제품의 스마트 디스플레이가 적용됐으며 다양한 역할놀이를 통해 공감 능력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다. 아이들이 오랜 시간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폼알데하이드 걱정을 줄인 안전한 목재 등급인 Super목재(SE0)가 사용돼 더욱 안심이다.
미국 굿디자인을 수상한 세이지폴의 점보 부스터와 하퍼스테이블의 쉐프 더 스마트는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petiteli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