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9일sun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여행.관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1월23일 11시59분 ]


`OST 블루칩` 가수 우은미가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를 통해 인기 행보를 이어간다.

아홉 번째 수록곡 '그게 바로 너야' 가창 제안을 받은 우은미는 23일 정오에 음원을 공개하며 매력적인 목소리를 선보인다. 녹음 당시 감수성 짙은 목소리와 이미지가 떠오르는 듯한 감정 전달로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은 가운데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인기에 맞물려 인기 선전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엔딩 타이틀곡으로 제작 단계부터 큰 기대를 모은 '그게 바로 너야'는 OST계의 히트 프로듀서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불타는고구마(김선엽, 이상민)와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정연태의 합작품이다. '그게 바로 너야 내안에 들어온 사람 / 바로 너야 내 맘을 설레게 하는 사람 / 사랑해 널 운명처럼 내게 온 사랑'이라는 노랫말을 통해 전해지는 느낌은 첫 눈에 반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고백송으로 기획됐다.

'슈퍼스타K' 출신의 우은미는 그동안 OST 가창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온 가운데 최근 싱글 '더는 아파하지마'를 공개하며 개인 활동을 꾸준하게 펼쳐오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우은미는 안정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발표하는 OST마다 극 상황에 부합하는 음악을 통해 시청자 호응을 이끌었다"며 신곡 '그게 바로 너야'에 대한 성원을 당부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노우창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킹’, 개봉 첫주 ‘185만 관객 돌파’ 저력입증… ‘흥행기록 갈아치우나’ (2017-01-23 11:59:15)
반기문, 오늘 정세균 의장ㆍ황교안 대행 예방… 정치권 주목 (2017-01-20 12:03:57)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