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기버와 포항시가 취약계층 아동의 교육복지 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03일 -- 해피기버와 포항시가 4월 28일 취약계층 아동의 교육복지 증진을 위한 학습지 지원과 후원사업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포항시 취약계층 아동의 교육 불평등 해소와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학습지 지원 및 후원연계 지원사업 등 상호 공동 협력을 목적으로 한다.
해피기버는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3년간 학습지 및 학습 기자재를 지원하고 사후관리를 하기로 했다.
포항시는 취약계층 아동들의 미래의 교육지원을 위해 기꺼이 지원해주신 해피기버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덕분에 많은 가정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해피기버는 포항시 저소득가정의 아이들과 학부모가 경제적 부담 없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말했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 법인이다.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happygiver.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