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2일sun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5월12일 09시00분 ]
 어버이날 쓸쓸한 영등포 쪽방촌에 사랑을 전하는 해피기버
해피기버와 교학사가 영등포 쪽방촌 주민을 위해 급식을 지원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10일 -- 해피기버가 7일 어버이날을 맞아 영등포 쪽방촌에 급식을 지원하며 사랑을 전달했다.

가정의달 5월은 어느달보다 따뜻한 달이지만 그렇지 않은 곳이 있다. 영등포 쪽방촌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이들을 돌보는 손길마저 뜸해졌다. 쪽방촌 어르신은 당장 한 끼 식사를 해결해야 한다는 걱정도 있지만 이런 날일수록 사람의 온기가 더 그리워진다. 이를 위해 해피기버가 영등포 쪽방촌을 찾아가 온기를 나눴다.

영등포 일대에서 해피기버가 준비한 컵밥과 간식 등을 받기 위해 아침부터 주민들이 길게 줄을 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무료 급식소 등이 문을 닫자, 한 끼 식사를 해결하는 것이 여의찮은 이들은 행여 간식을 받지 못할까 일찍 줄을 서기도 했다.

교학사 자원봉사자도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교학사는 해피기버와 함께 저소득 아동, 청소년을 위한 학습비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교학사 자원봉사자는 이날 이른 아침부터 해피기버와 함께 컵밥과 카네이션을 준비해 쪽방촌 어르신들께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쓸쓸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주는 시간을 가졌다.

해피기버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 가장 사실 가장 필요한 건 따뜻한 식사도 카네이션도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라며 직접 이렇게 찾아가 손을 내밀고 온기를 전해주는 것만큼 큰 선물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이에게 큰 위로와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교학사는 5월 가정의달 영등포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며 이러한 자리를 마련해준 해피기버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활동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 법인이다.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happygiver.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려 0 내려 0
조범석 대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노인종합복지관, 2021년 어버이날·가정의 달 행사 개최 (2021-05-17 09:00:00)
생명보험 업계, 고령층이 겪는 사회문제 해소 위한 사회공헌 활동 활발 (2021-05-12 09:00:00)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