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한국여성재단 성평등기금 모금 캠페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1일 --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장필화)은 ‘여성의 미래를 펀딩하라’ 슬로건 아래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성평등기금 모금 캠페인’을 전개한다.
제19회를 맞이하는 ‘성평등기금 모금 캠페인’은 한국여성재단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성평등 사회 조성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연례 모금 캠페인이다.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금은 성차별 문화와 제도를 개선하고 성평등 사회를 만드는 전국의 여성활동가와 여성단체의 사업 지원에 사용된다.
2020년에는 시민모금가와 기부자 약 4000명이 캠페인에 참여해 2억5000여만원의 모금액을 달성했다. 조성된 기금은 공모를 통해 21개의 여성단체를 선정해 성평등 문화 확산 및 정착, 차세대 여성운동 활성화, 여성 긴급 이슈 대응과 연대를 위한 사업을 지원했다.
한국여성재단 장필화 이사장은 “여성운동이 성장하고, 지속 가능함을 위해서 많은 분의 관심과 응원이 필요하다. 성평등 사회를 희망하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캠페인 기간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할 수 있으며(신용카드, 휴대폰, 카카오페이, 무통장입금), 기부 상담은 한국여성재단 나눔기획팀 전화 문의로 할 수 있다.
한국여성재단 캠페인 홈페이지: http://womenfund-campaign.kr/
웹사이트: http://www.womenfund.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