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3일mon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6월15일 09시00분 ]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 건국대학교 전영재 총장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7일 -- 건국대학교(총장 전영재)가 어린이 보호 구역 내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고, 운전 문화 개선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 최우선 교통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소셜 미디어 릴레이 챌린지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교통 안전 표어를 소셜 미디어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건국대 전영재 총장은 황태철 캡스톤파트너스 파트너의 지목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전 총장은 ‘1단 멈춤, 2단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슬로건을 공유하고 어린이 보호 구역 내 올바른 교통 질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다음 주자로는 한국열린사이버대학 장일홍 총장과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하윤수 회장을 지명했다.

전 총장은 “미래 사회 주역이 될 어린이를 위한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해 기쁘다”며 “건국대는 캠퍼스를 비롯한 대학 주변의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국대는 최근 ‘디지털 신기술 인재양성 혁신공유대학 사업’, ‘실험실 특화형 창업선도대학 사업’ 등 각종 정부 사업을 수주하며 창학 100년을 향한 대학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에도 바이오(Bio)와 테크(Tech) 분야를 중심으로 4차 산업 혁명의 급격한 사회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왔으며, 미래 신성장 동력 육성을 위한 전면적 혁신과 획기적인 투자를 진행해왔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려 0 내려 0
홍주승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간정보산업진흥원, ‘공간정보 창업 기업 법률 자문’ 지원 진행 (2021-06-15 09:00:00)
김희재 팬카페, 27번째 생일 맞아 소아암 치료비 및 헌혈증 기부 (2021-06-15 09:00:00)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