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장필화 한국여성재단 이사장과 조흥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모금 캠페인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9일 -- 조흥식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성평등 사회 조성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장필화)의 ‘성평등기금 모금 캠페인’에 동참했다.
제19회를 맞는 성평등기금 모금 캠페인은 성차별 문화와 제도를 개선하고 성평등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여성의 미래를 펀딩하라’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6월 1일부터 30일까지 30일간 진행한다.
조흥식 사랑의 열매 회장은 “성평등기금 모금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고 확산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한다”며 “성평등 실현에 동참하는 많은 사람이 함께하는 성공적인 캠페인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금은 성평등 사회조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는 여성단체와 여성활동가의 사업 지원에 사용한다.
캠페인 기간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할 수 있고, 신용카드, 휴대폰, 카카오페이, 무통장입금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기부 상담은 한국여성재단 나눔기획팀으로 하면 된다.
한국여성재단 성평등기금 모금 홈페이지: http://womenfund-campaign.kr
웹사이트: http://www.womenfund.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