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한우하 호매실연합의원 대표원장과 안은경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장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13일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9일 호매실연합의원(대표원장 한우하)과 지역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안은경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장, 한우하 호매실연합의원 대표원장, 김경표 내과원장, 왕재웅 총괄이사 등이 참석했다.
협약 주요 내용은 지역 내 장애인 당사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공동사업 진행, 장애인 건강 체계 확립을 위한 서비스 지원 협력, 장애인 의료서비스 접근성 향상을 위한 검진 및 교육 지원으로 이뤄져 있다.
한우하 호매실연합의원 대표원장은 “병원이 장애인 건강증진을 위해 지원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최대한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앞으로 사업이 꾸준히 지속될 수 있도록 의료진 모두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 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srehab.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