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2일sun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7월21일 09시00분 ]
 “병원비 걱정 없이 치료받길” 두두에프앤엘의 일곱 번째 기부
나눔을 실천하는 선한 기업 두두에프앤엘
두두에프앤엘이 7월에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두두미엘’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15일 -- 프리미엄 유·아동 의류 브랜드 ‘리미떼두두’와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두두미엘’을 운영하는 두두에프앤엘(대표 이미섭)이 15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치료비 2000만원을 기부했다.

두두에프앤엘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3월에도 고액의 치료비를 마련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번이 일곱 번째 기부이며, 지금까지 11명의 어린이가 두두에프앤엘의 후원금으로 치료를 받았다.

기금을 전달한 이미섭 대표는 “고액의 병원비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이 무사히 치료를 마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작은 힘을 보태고 싶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2018년부터 시작된 이미섭 대표의 기부가 마중물이 돼 주변의 지인들과 고객들까지도 한마음으로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고 있어 정말 큰 힘이 된다”며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이 무사히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2018년부터 꾸준히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를 후원하고 있는 두두에프앤엘의 누적 기부 금액은 무려 1억2000만원에 달한다. 한편, 리미떼두두와 두두미엘을 운영하는 두두에프앤엘의 이름에는 프랑스어로 애착용품이라는 뜻의 ‘doudou’와 ‘Fashion & Life style’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 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 복귀를 돕고 있다.

리미떼두두&두두미엘: http://limitedoudou.co.kr/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려 0 내려 0
이별님 사회복지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해피기버-행복한가, 복날맞이 노인·장애인 위한 원기회복 삼계탕 나눔 진행 (2021-07-21 09:00:00)
이천시니어클럽 카페 행복하이, 개그맨 김원효 홍보차 방문 (2021-07-21 09:00:00)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