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청소년으로 표창장을 수여받은 김보민 청소년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16일 --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강남구청장이 수여한 모범청소년 표창에 꿈드림 소속 학교 밖 청소년이 선정돼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앞서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육성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은 6월 25일 강남종합사회복지관 대강당에서 대면으로 진행했으나 코로나19 상황으로 청소년은 참여가 불가했다. 이에 모범청소년 표창은 이달 15일에 비대면으로 이뤄졌다.
모범청소년 표창은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을 이용하는 학교 밖 청소년 중 올바르고 건전한 생활을 실천하며 솔선수범하는 성실한 청소년에게 부여하는 상이다.
수상을 한 청소년은 강남구 꿈드림을 통해 스마트교실, 직업체험, 문화체험, 사진동아리, 음악예술치료동아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모범청소년으로 표창됐다.
모범청소년으로 표창장을 수여받은 김보민 청소년은 “센터 활동에 열심히 참여한 보람이 느껴져 뿌듯하다. 지금까지 했던 활동을 바탕으로 원하는 대학교에 입학해 엔터테인먼트 계열에서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교육지원, 상담지원, 취업지원, 자립지원, 직업체험, 문화체험, 동아리 활동, 건강검진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9세~24세 학교 밖 청소년은 누구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개요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한국청소년세상이 강남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 중이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상담자와 함께 청소년들이 호소하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s://www.gangnam.go.kr/office/gnyc/ma...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