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N코로나체온클립
광주--(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20일 -- 여름방학을 마치고, 일선 학교들이 2학기 개학을 맞았다. 코로나19 확진자가 2000명대를 넘어서는 상황이지만 학생들이 학교에 나가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방역 당국이 방역 시스템을 완전 가동하고 있다.
매일 등교 전에는 교육부의 자가 진단 앱으로 안전 등교를 유도하고 있으며, 정문이나 학교 건물 출입구에서는 발열 체크 및 손 소독을 하고 있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이 지식 재산권 소싱해 마스크용 체온 클립을 제조, 판매하는 비에스진은 2학기 개학에 맞춰 서울권 4개 학교 및 광주권, 전북권 학교에 ‘ZIN코로나체온클립’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마스크용 체온 클립은 마스크에 탈부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클립이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에 따르면 각 학교로 공급되는 마스크용 체온 클립은 교직원 및 학생들이 학교에서 체온·발열을 상시 측정 또는 점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코로나19 방역의 틈새를 메우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국제 봉사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에도 다음 주 관련 상품을 기부, 전달할 계획이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기반의 응용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컨설팅 그룹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지식 재산권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특허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 기업 및 개인에게 판매·임대하고 있다. 또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기술, 경영, 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비에스진 홈페이지: http://www.bszin.com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