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은 추석을 맞아 장애인가정과 ‘마음을 보내요’ 명절 행사를 개최했다
광양--(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3일 --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은 민족 고유 명절 추석을 맞아 장애인 가정과 지역 사회에 따뜻하고 즐거운 추석의 정을 전하기 위해 ‘마음을 보내요’라는 주제로 명절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음을 보내요 추석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해 △기념식(축하 공연, 인사 말씀, 마음을 보내요 영상 시청, ‘관장님을 이겨라’ 비대면 윷놀이 이벤트) △부대 행사(‘덕담을 나눠요’ 코너, 전래놀이 체험, 선물 코너 등)로 진행됐다.
행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가족 및 지인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주제로 한 마음을 보내요 영상, 정헌주 관장과 함께하는 비대면 윷놀이 이벤트, 전래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해 선보였다. 또 참여자 전원에게 기념품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해 명절의 풍성함을 더했다.
정헌주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장은 “코로나19로 가족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장애인분들이 추석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명절의 넉넉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명절은 감사하는 마음, 추모의 마음, 넉넉한 마음을 가지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의 세부 내용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됐으며 이후에도 유튜브 공식 채널 ‘중마장복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jmswc.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