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0안보지원부대가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성남--(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4일 --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은 추석 명절을 맞아 380안보지원부대가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380안보지원부대 담당자는 “이번 후원으로 지역 장애인분들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한마음복지관과 인연이 돼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갈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허영미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장은 “380안보지원부대와 지금까지 인연이 돼 한결같은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줘서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준 온누리상품권은 지역 장애인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380안보지원부대는 부대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2019년부터 매년 추석마다 후원하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 전문 기관이다. 원스톱 사례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oorimaum.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