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사범 해피기버 이사장이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05일 -- 사단법인 해피기버(이하 해피기버)는 9월 30일 금요일 ‘제2회 어린이 천사 백일장’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시상식은 코로나19(COVID-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 따라 기관별 대표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상북도 지역아동센터 지원단에서 진행됐다.
제2회 어린이 천사 백일장은 경상북도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작품 접수는 우편 접수로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해피기버 담당자는 “지난해 어린이 천사 백일장에 이어 올해 연도 제2회 어린이 천사 백일장을 진행하게 돼 뜻깊은 사업이었다. 지난해에 이어 끝나지 않은 코로나19로 교육 및 학습 여건에 어려운 아이들에게 더욱 건강한 희망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 참가한 권현진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정말 좋았다. 아쉽게도 시상식에는 아이들이 직접 참가하지 못했지만, 앞으로 해피기버와 함께 이와 같은 행사를 계속 진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 법인이다.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다.
웹사이트: http://www.happygiver.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