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강동청소년센터가 서울시가 주관하는 서울 YOUTH EXPO에 참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27일 --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2021년 10월 16일(토)부터 10월 23일(토)까지 서울시가 주관하는 서울 YOUTH EXPO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YOUTH EXPO는 서울시 청소년 축제로 서울시 내 청소년 시설이 운영에 참여하며 16일(토) 온라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각 기관에서 청소년을 위한 체험 활동이 펼쳐졌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청소년의 진로 탐색에 대한 내용으로 청소년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캘리그라피, 공예가 등 직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키트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직업 체험과 청소년이 직접 알려주는 공부법, 진로 고민 상담 온라인 진로 영상을 제공해 청소년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줘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강정숙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관장은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활동을 제공하고, 청소년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는 청소년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높은 품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 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