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한국국토정보공사 고흥지사가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을 찾아 후원금을 전달했다
고흥--(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1일 -- 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송용환)은 10일 LX한국국토정보공사 고흥지사(지사장 류경식)가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을 찾아 관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 고흥지사는 고흥군 장애인복지관과 2018년도 첫 만남을 시작으로 매년 어려운 환경에 있는 장애인을 위한 후원금을 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류경식 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고흥군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해 함께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용환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 매년 선뜻 후원해줘서 감사드린다”며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의 사각지대를 찾아 희망을 전달하는 나눔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가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흥군 장애인복지관은 다양한 모금 활동으로 소외계층에게 온정을 나눌 계획이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 개요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에 대한 각종 상담 지원, 기능 향상, 문화 여가, 권익 옹호 등 장애인의 지역사회 생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위한 사업을 수행하는 장애인복지 전문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ghlove.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