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놀이방 매트 브랜드 카라즈가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쉐어를 통해 안산시 지역 사회 일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폴더매트 400개를 기부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7일 -- 국내 유아동 놀이방 매트 브랜드 카라즈(대표 나경)가 11월 16일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를 통해 안산시 지역 사회 일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폴더매트 400개를 기부했다.
카라즈는 엄마의 마음으로 회사를 설립·운영하면서 꾸준히 매트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유아·어린이와 노인이 생활하는 곳에 카라즈 매트를 설치해 편안한 놀이 공간과 더불어 노인 낙상 사고 예방을 돕고자 정기적으로 수천개의 매트를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카라즈 나경 대표는 “모든 아이들은 보호받으며 안전한 곳에서 생활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카라즈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기쁘다. 앞으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다방면으로 돕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쉐어 개요
글로벌쉐어는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의료보건지원, 긴급생계지원, 교육지원, 환경개선, 긴급구호활동 등을 실천하는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주요사업으로는 해외사업 ‘화상환자지원, 빈곤아동지원, 교육지원’과 국내사업 ‘미혼모가정지원, 난치병치료비지원, 보육원아동 및 보호종료청소년지원, 저소득가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share.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