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서비스공단이 3년 연속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을 취득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23일 -- 노원구서비스공단(이사장 직무대행 김치환)이 ‘2021년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에서 3년 연속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을 취득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직장 내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독서 친화적 기업을 발굴해 기업 및 기관들의 독서문화에 대한 인식 제고 가능성, 독서문화 확산 가능성 및 지속 가능성을 심사해 인증서를 수여 하는 제도다.
노원구서비스공단은 사내 독서문화 형성을 위해 △혁신문고 운영 △혁신도서 구매 지원 △독서왕 선발대회 △독서통신교육 운영 △사내학습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직장 내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기관 보유 도서 중 일부는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해 독서와 관련된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했다.
이에 공단은 이런 점을 높이 평가받아 2019년 최초 인증 취득 이래 3년 연속 재인증을 획득했다.
노원구서비스공단(이사장 직무대행 김치환)은 노원구서비스공단의 독서 경영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며, 독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를 육성하는 중요한 방법으로, 앞으로도 독서 경영을 선도하는 모범적인 지방공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노원구서비스공단 개요
노원구서비스공단은 노원구 발전과 구민의 복리 증진에 기여하고자 2007년 10월 9일 설립했다. ‘친절한 공단’, ‘안전한 노원’, ‘구민과 함께 1등 공기업’을 비전으로 친절, 책임, 혁신, 안전, 포용, 윤리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s://nowons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