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3일mon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여행.관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용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진행하며 이달 28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개최
등록날짜 [ 2017년07월12일 10시25분 ]


[아유경제=노우창 기자] 충남 태안군 청호대해수욕장에서 이달 28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6일 간에 걸쳐 "2017 Korea Pop Festiva
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 "2017 Korea Pop Festival"은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은 매일 "전설의 명곡"을 주제로 조항조, 박강성, 이은하, 홍서범, 어니언스 임창제, 노고지리, 별다섯, 사월과오월 등이 출연 예정이며, 가수 이재성의 진행을 한다.

향후 케이팝의 미래를 빛낼 신예들의 무대 "세컨투논 쇼"는 바시티, 에이데일리, 비타민엔젤, 홀릭스, 루첸트, 신현우, 유앤지, 아이시어, 프로스트, 아모르, 아이원, 더보이스, 캔도, Weab 등 20여 그룹이 출연하여 미래의 케이팝의 최고가 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가요 100년을 이어온 트로트의 대잔치 "추억의 가요무대"에는 박일남, 박건, 김상진, 김미성, 선우혜경, 박진도, 문연주, 현당, 방주연, 이동준, 이정용, 임주리, 강태환, 최성민, 이수정, 진주비 등 36명이 출연한다. 이 공연은 정원수, 한혜경의 MC로 매일 2시간에 걸쳐 진행한다.

또한 "2017 Korea Pop Festival"의 이달 31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3일간은 대한민국 K-락페스벌이 개최된다. 밴드의 최고봉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뜨거운 밴드 공연에는 홀린, 아리밴드, 노바독스, 해쉬, 프롬디어, 키팝, 휴이, 푼타유니온, 레드닷, 프리스쿱, 동이혼, 제이스트, 모닝헤이즈, 에딕토, 나락, 브릭스, 레이버, 파이커 등 18개 밴드가 펼쳐진다. 늦은 밤 관람자들의 흥겨움을 던져주는 DJ 파티에는 JAL, KMH DISCO, MIHO 등이 참가한다.

"2017 Korea Pop Festival"을 기획한 케레이 캐시 박영종 회장은 평소 사회문화사업의 공헌을 기여하는 마음에서 국내 최대 여름음악 대축제를 기획하였으며, YT엔터테인먼트 심용태 총감독이 연출을 맡아 진행한다.

이번 여름음악 대축제는 청포대해수욕장번영회(회장 박승민)와 한국방송가수연합회(중앙회장 정원수)가 공동주최를 맡고, K-POPSTAR, P&S미디어그룹, 한국전통무형문화재진흥재단이 주관을 맡으며, 한국캠핑협회, 씨엑스씨월드, 해피썬샤인투어, 한국컴퍼니, KING TV 등이 후원을 맡았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노우창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교통공사, 지하철 승강편의시설 운행 정보 ‘실시간’ 제공 (2017-07-12 11:25:17)
남부발전, 발전소 안전관리 최고등급 획득 (2017-07-12 10:23:01)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