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21일tue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여행.관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3년09월01일 19시30분 ]
충청북도 제천시는 명동 고기로(구 명동갈비골목) 활성화를 위해 금일 인플루언서 팸투어를 진행하였다.

본 팸투어는 젊은 층의 영향력 있는 인스타그래머, 블로거, 유튜버 그리고 외국인 인플루언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2년 행정안전부 공모 골목경제 회복지원사업에 선정된 명동고기로만의 정취 및 특색 홍보를 통해 외부 관광객 및 지역민이 즐겨 찾는 대표 먹거리 명소 육성을 목적으로 추진하였다

 

제천 명동 고기로는 고기집이 밀집해 있어 명동 갈비 골목으로 불리다가 이 곳의 특생을 반영한 통합브랜드 고기로를 새로 네이밍한 것이다.

고기로 내에는 9개의 사업장이 있으며 818일부터 1031일까지 매주 금·토 오후 630~11시까지 야외에서 고기를 즐기는 행사인 제천 명동 고기 데이가 진행된다.

9개의 식당 앞 노상주차장에서 야외 식사와 함께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고 식당별로 개발한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방문 고객들에게는 주류 교환권, 음료 교환권, 식사 10% 할인권 등이 포함된 꽝 없는 복권이 테이블당 1매씩 지급된다.

 

팸투어의 일정은 제천의 대표 관광지인 의림지 방문 후 명동 고기로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는 일정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팸투어는 고기로에서 야외 식사를 하며 야경경관,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었으며 고기로 상인들의 친절과 맛 좋은 고기로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팸투어가 될 수 있었다.

 

한편, 팸투어를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은 제천 명동 고기로를 주제로 한 게시물과 콘텐츠 영상을 빠른 시일 내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젊은 층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행사인 만큼 여행이나 맛집 탐방에 관심이 많은 MZ 세대를 겨냥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올려 0 내려 0
박지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명동고기로 조성사업 성료 (2023-10-28 14:10:00)
[아유경제_부동산] 한국부동산원-부동산R114, 공동주택 입주 예정 물량 정보 공개 (2023-09-01 15:03:19)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