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1월05일sun
 
티커뉴스
뉴스홈 > 플러스 > 따뜻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4월05일 14시18분 ]
 글로벌쉐어(고성훈 대표)가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그린아트홀에서 한국미혼모가족협회(김도경 대표)와 함께 24일(토) 오후 5시 미혼모 가정의 아기 돌잔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홀로 아이를 양육하며 돌잔치를 하지 못했던 세 가정이 이날 후원 단체 관계자들과 미혼모 가족들의 축하 속에 돌잔치를 진행하여 엄마와 아기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였다. 

이날 돌잔치의 주인공인 아기 엄마들은 첫 생일은 이미 지났지만 뒤늦게라도 돌잔치를 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고 밝혔다. 특히 돌잔치에 참여한 한 엄마는 아기는 30개월로 본인은 10년 넘게 가족과 단절되어 지내고 있어 돌잔치를 못하고 아기가 성장하는게 마음 아팠는데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돌잔치를 할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돌잔치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큰 아이들의 엄마들은 자신들도 혼자 힘들게 아이를 키워왔던 순간이 머리에 떠오르며 울컥 했다며 세 아이는 건강하게 잘 자라길 빌어주고 주인공 엄마들에게는 키우느라 고생했고 정말 어려운 때는 지났으니 더 힘내서 아이를 키우라고 격려해 주었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미혼모는 아이를 양육하는 훌륭한 엄마이며 사회적인 편견과 경제적인 이유로 어려움을 겪지 않고 생활할 수 있도록 많은 부분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지속적인 미혼모 가정 지원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앞으로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글로벌쉐어는 협력을 통해 미혼모 가정에 아기 용품, 생필품, 의료비, 문화체험활동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돌잔치 진행을 통해 많은 아기들과 엄마들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장현승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500원으로 춘천 장애인 가정에 희망 전달하는 삼성화재RC (2018-04-05 14:21:22)
마술의 놀라움은 어디에까지 갔을까 당신은 궁금하지 않은가 (2011-03-30 17:56:07)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