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팩토리(대표 이영진)는 ㈜KINTEX(대표 임창열)와 ‘2018 디지털헬스케어페어’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4일 킨텍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링크팩토리 이영진 대표이사와 킨텍스 윤효춘 마케팅부사장 및 담당자들이 참석해 ‘2018 디지털헬스케어페어’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힘을 합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9월 13~16일 4일간 진행되는 ‘2018 디지털헬스케어페어’를 공동 개최하며 △진단(Diagnosis), 관리(Cure), 치료(Treatment), 신약/신기술(New Medicine/New Technology) 4개 분야 전시와 △국내외 바이어 매칭 △포럼 및 어워드 개최 등에 대해 서로 협업하게 된다.
특히 전시 기간 중 IT산업 및 헬스케어 산업의 글로벌 연사와 국내 유명 연사를 초청한 포럼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링크팩토리 이영진 대표는 “현재 국내 헬스케어 관련 전시회는 B2B에 국한된 의료기기, 병원, 제약 관련 전시회가 주를 이루고 있다”며 “2018 디지털헬스케어페어는 B2B와 B2C를 아우르는 전시회로 헬스케어 산업과 디지털 분야가 결합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예측, 예방, 개인 맞춤 중심의 미래 트렌드를 제시할 전망이다”고 밝혔다.
한편 정부는 헬스케어 산업을 4차산업혁명 시대의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한 계획을 발표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테크놀로지와 의학이 결합된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가 미래 유망 산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링크팩토리 개요
링크팩토리(대표 이미연, 이영진)는 대외 홍보 및 정책 캠페인 등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홍보사업(Public Relations)과 미래트렌드를 제시하는 MICE 사업을 두 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4년 연속 헬스케어 분야 홍보로 관련 분야 정부, 언론, 기업 등 핵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전시 이벤트 기획과 베뉴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전시 이벤트 기획, 베뉴 매니지먼트 및 컨설팅 사업 수행 경험을 보유한 기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