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4월22일tue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4월11일 10시22분 ]

세계교육문화원 WECA와 한국전력공사 서울지역본부가 함께 10일 오후 3시 한국전력 서울지역본부에서 저개발 국가 아이들을 위하여 ‘컬러링 에코백+파우치, 천연비누만들기’라는 뜻 깊은 행사가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활동은 한국전력 서울지역본부 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는 활동으로 300여명이 참가했다. 직접 만들어진 에코백과 파우치, 천연비누는 전 세계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지역협력부 윤봉현 차장은 “저개발 국가의 희망둥이를 돕는 이런 뜻 깊은 행사에 저희 한전을 초대해 준 WECA에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리며,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저희 한전은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세계교육문화원은 이번 활동에 참여해주신 한국전력 서울지역본부 직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만들어진 물품들은 꼭 도움이 필요한 국가의 아이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계교육문화원은 지속적으로 ‘참여형 기부캠페인’을 통하여 사랑과 나눔의 즐거움을 느끼고 국내·외 사랑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며 나눔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활동을 이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저개발국가의 열악한 교육·문화·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할 뿐 아니라 국내의 교육·문화·환경 개선에 있어서 지속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weca.or.kr
올려 0 내려 0
장현승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2018 제3회 전국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및 실무책임자 워크숍’ 개최 (2018-04-12 10:53:19)
경기도재활공학센터, 안구마우스 활용 교육 및 컨퍼런스 개최 (2018-04-11 10:22:13)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