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4일wed
 
티커뉴스
뉴스홈 > 플러스 > IT/신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신 Genie Nano모델, 라인 스캔과 에어리어 카메라에 편광 기능 제공
등록날짜 [ 2018년04월11일 10시33분 ]

 Teledyne Technologies 자회사이자 머신 비전 기술 분야 선도 기업인 Teledyne DALSA가 Sony® Pregius 5.1M 편광 이미지 센서에 기반한 최신 Genie™ Nano 카메라를 공개했다. 


Genie Nano-M2450-Polarized 모델은 모노크롬 쿼드 편광 필터를 탑재했으며 2448 x 2048 픽셀의 해상도, 초당 35프레임의 이미지 캡쳐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Teledyne DALSA의 TurboDrive™ 기술로 프레임 속도를 최대 50%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Teledyne DALSA는 Genie Nano 편광 모델을 추가하면서 에어리어 스캔과 라인 스캔(Piranha™4 편광) 카메라에 모두 편광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편광 기능은 유리, 플라스틱, 금속 등의 표면에서 응력, 복굴절, 반사, 눈부심 탐지가 가능하다. 

소니의 최신 이미지 센서는 픽셀 단위의 편광 구조를 통해 장면 전반에 걸쳐 편광된 빛의 양과 각도를 모두 탐지할 수 있다. 4가지 다른 각도의 편광(90°, 45°, 135°, 0°)은 각 픽셀에 위치해 있고 4가지 픽셀의 각 블록은 계산부를 구성한다. 

Teledyne DALSA의 매니 로메로(Manny Romero) 제품 담당 선임 매니저는 “에어리어와 라인 스캔 이미징 카메라에 모두 편광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됐다”며 “이들은 늘어나고 있는 각종 애플리케이션에서 기존의 이미징으로는 탐지할 수 없는 결함을 해결하고 싶어한다”고 밝혔다.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용 편광 기능의 장점은 이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핵심 기능 

△TurboDrive를 통한 빠른 프레임 속도와 전체 이미지 품질 향상 △소니 IMX250MZR, 모노크롬 편광 CMOS 이미지 센서 기반 △작고 가벼운 21.2 mm x 29 mm x 44 mm/ 47 g의 프레임 

Genie Nano 카메라는 견고하게 설계되었으며 3년 보증 기한을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Genie Nano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판매 문의는 당사 홈페이지 Contact란을 통해 접수하며 전해상도 이미지는 온라인 미디어 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DALSA의 머신 비전 제품군 및 서비스 

Teledyne DALSA는 머신 비전 시장용 디지털 이미징 부품을 설계, 제조 및 보급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시각 솔루션은 전 세계 수천가지 자동화 검사 시스템 및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된다. 

Teledyne DALSA 개요 

Teledyne DALSA는 센싱, 이미징 및 전문 반도체 제작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술 선두 업체이다. 당사의 이미지 감지 솔루션 영역은 적외선 스펙트럼에서 X-레이를 통해 보이는 것까지 다양하다. MEMS 주문 생산 공장은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또한 자회사인 Teledyne Optech 및 Teledyne Caris를 통해 고급 3D 측량과 공간 정보 시스템을 제공한다. Teledyne DALSA는 전 세계에서 약 14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워털루에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개별 기업의 등록 상표이다. Teledyne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올려 0 내려 0
장현승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이데미아, ISC 웨스트 전시회서 컴팩트 액세스 컨트롤 터미널 MorphoWave™ Compact 선보여 (2018-04-12 11:25:41)
신일산업, 빛으로 요리하는 ‘할로겐 광파오븐’ 출시 (2018-04-11 10:32:28)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