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30일tue
 
티커뉴스
뉴스홈 > 플러스 > IT/신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4월12일 11시25분 ]

증강현실 기반 신분확인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아이데미아(IDEMIA)가 고성능 생체측정 액세스 컨트롤 분야의 최신 제품으로서 모포웨이브 컴팩트(MorphoWave™ Compact)를 11일 선보였다.
 


이 엔지니어링의 걸작품은 아이데미아가 특허를 받은 비접촉식 3D 지문인식 기술에 근거한다. 벽걸이식 액세스 컨트롤 및 출퇴근 확인 어플리케이션 목적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유려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이미 업계에서 입증된 모포웨이브 타워 급의 성능을 발휘한다. 

모포웨이브 컴팩트는 모포웨이브 타워에 비해 크기가 86%나 작으면서도 스캐닝 분량에 있어서는 동일한 용량을 갖고 있다. 이 신제품은 센서 위로 손을 한 번 지나치는 것을 통해서 네 손가락의 지문을 3D 형태로 정확하게 스캔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비접촉식 모델은 보안, 편리성, 데이터 처리량에 있어서 최적의 조합을 제공한다. 모포웨이브 컴팩트는 크기가 작은 까닭에 소유 총비용이 현저히 낮은 편으로 사용자들이 어디에서든 기기 앞에서 손을 한 번 흔드는 것으로 아무런 불편 없이 액세스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IP65 등급을 받기도 했다. 

지난 40년에 걸쳐 지문인식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이데미아는 세계 최대의 생체측정 기술 사용 회사로서의 지위를 유지해왔다. 지난 10년 동안 아이데미아는 최대의 편리성을 보장하는 생체측정 액세스를 가능케 하기 위해 대규모, 고용량 비접촉식 지문인식 기술 개발을 위해 막대한 R&D 투자를 해왔다. 

아이데미아의 민간 신분확인 및 공공 보안 시장 담당 수석부사장인 필립 바로(Philippe Barreau)는 “전세계에 걸쳐 포춘 500대 기업들의 본사, 대규모 제조공장, 일류 대학, 글로벌 금융기관 및 은행 등을 대상으로 우리 회사의 모포웨이브 타워가 공전의 성공을 거뒀다는 사실은 우리의 기술이 그만큼 첨단을 달린다는 것을 입증할 뿐만 아니라 우리 기술에 대한 수요가 세계 어디에서든 생겨나고 있음을 말해준다. 우리가 이번에 모포웨이브 컴팩트를 개발 판매하기 시작한 이유는 고객들이 우리 제품을 단지 로비 도어에만 설치할 것이 아니라 모든 출입구에 설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런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2018년 4월 11~13일 열리는 ISC 웨스트 전시회 방문객들은 4071번 부스에서 모포웨이브 컴팩트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OT-모포(OT-Morpho)에서 개명한 아이데미아(IDEMIA)는 시민들과 소비자 모두가 연결된 환경에서 가능해진 방법으로 상호 작용, 결제, 연결, 여행 및 투표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더욱 디지털화해 가는 세계를 위해 증강된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개인 신원정보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극히 중요한 일이 되고 있다.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통해서 아이데미아는 개인이든 사물이든 관계없이 자산의 생성, 사용, 보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하는데 중요한 공헌을 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프라이버시와 신뢰를 보장하며 전세계 금융, 통신, 신원조회, 보안, IoT 업계 고객들의 안전하고 인증 받고 검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연간 30억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데미아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모포(Morpho)(Safran Identity & Security)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회사이다. 현재 전세계에서 1만4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및 트위터(@IdemiaGro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10053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올려 0 내려 0
강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피니언, 고정 주파수 PWM 컨트롤러와 전력 IC를 통합한 CoolSET™ 제품군 출시 (2018-04-12 11:27:42)
Teledyne DALSA, 소니 IMX250-MZR 편광 이미지 센서 탑재한 새로운 에어리어 카메라 공개 (2018-04-11 10:33:25)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