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3일tue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한국의 하루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후맨닷컴, 프렌치 몬타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축하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 파피에서 비공개 파티를 열고 그와 공동 디자인한 컬렉션을 12일 선공개
등록날짜 [ 2018년04월16일 11시12분 ]

세계적인 온라인 리테일러인 부후맨닷컴(boohooMAN.com)이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축하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 파피(Poppy)에서 언론, 업계인사 및 셀럽들만을 위한 비공개 파티를 12일 개최했다.
 


제품의 심미적 요소와 프렌치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살린 이 행사는 궁극적인 VIP 경험을 제공했다. 

프렌치 몬타나, 크리스티나 밀리언(Christina Milian), 스테플론 던(Stefflon Don) 외 많은 유명인들이 파티에 참석했다. 

부후맨과 프렌치 몬타나의 컬렉션은 지중해 및 모로코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대담한 열대 및 표범 무늬, 다양한 색상, 서머 컷 등으로 완벽한 봄여름 패션을 완성한다. 제품 가격은 14~85달러(10~60파운드)로 모두를 위해 저렴하면서도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을 만들겠다는 부후맨의 가치를 이어간다. 신제품은 오늘부터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미르 카마니(Samir Kamani) 부후맨닷컴 CEO는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인 프렌치 몬타나와 우리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의 타겟 고객들에게 직접 어필할 수 있는 인물인 프렌치가 부후맨 패밀리에 합류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고화질 광고 이미지 다운로드 링크: https://paulwilmotcommunications.box.com/s/vzw84o1aivk8xtng7bhuha54y3ahbg3i 

부후맨닷컴(boohooMAN.com) 개요 

부후맨닷컴(boohooMAN.com)은 제품과 핵심고객 간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경계를 넓히고 영향권 내에서 기회를 지속적으로 활용한다. 부후맨닷컴은 2017년부터 퀸시(Quincy), 타이가(Tyga), 레이 스레머드(Rae Sremmurd) 등의 스타들과 성공적인 광고를 제작하고 디자인 파트너십을 진행했다. 부후맨닷컴은 독특한 스타일로 밀레니얼 세대와 교감하며 이 분야를 지속적으로 탐구함으로써 세계 무대 및 지역 차원에서 타겟 고객층의 관심을 유도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20058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올려 0 내려 0
정우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ike 버튼을 재창조하는 라이크코인, Creative Commons Summit 행사에서 전 세계 크리에이터 지원 방식 공유 (2018-04-17 11:44:47)
휴매닉, 스타트업 경진대회수상…글로벌 시장 ‘일보 전진’ (2018-04-13 10:46:53)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