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6일fri
 
티커뉴스
뉴스홈 > 플러스 > 뷰티/리빙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4월17일 11시49분 ]

 건국대 기술지주회사 자회사이자 건국대 동문기업인 팜스킨(대표 곽태일)이 독자적인 초유 가공 기술로 만든 초유 원료를 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했다.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등재는 세계적으로 화장품 원료 선택의 기준이 되는 지표로 통한다. 등재는 미국화장품협회(PCPC) 산하 국제화장품원료명명위원회(INC)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결정되며 통과 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업체로 인정받을 수 있다 

팜스킨은 피부에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자원화되지 못하고 있는 연간 4만톤에 이르는 초유를 화장품 원료로 사용할 수 있는 독창적인 초유 가공 기술을 개발했다. 이 기술을 바탕으로 초유를 제품까지 접목시키는데 성공했으며 깨끗하고 신선한 초유 원료를 함유한 자연친화적 기능성 화장품들을 시장에 선보였다. 

팜스킨의 초유 화장품은 현재 ‘초유 마스크팩’, ‘초유 앰플’, ‘초유 미스트’가 출시되어 있으며 초유 헤어에센스, 초유 크림, 초유 토너와 같은 기초 화장품 군을 개발 중이다. 초유는 82가지 이상의 천연 생체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성분이 풍부하며 피부에 영양과 수분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미백, 주름개선에도 탁월한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팜스킨 연구개발팀장 김준혁은 “팜스킨 초유 원료는 무항생제, HACCP인증을 받은 청원목장의 깨끗한 초유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화장품에는 피이지,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등 8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며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만들었다”고 밝혔다. 

팜스킨 대표 곽태일은 “이번 ICID 등재를 바탕으로 해외까지 사업 군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이를 발판으로 세계적으로 초유 전문 기업이 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팜스킨은 지난 1년간 농림부 장관상 3건, 교육부 장관상 2건 수상, 총 3건의 투자 유치, 특허 출원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올려 0 내려 0
박지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선케어 신제품 3종 선보여 (2018-04-19 10:01:05)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원샷 썬킬 ‘와이드 선스틱’ 출시 (2018-04-16 11:22:53)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