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한국의 하루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리타에서 편리하게 갈 수 있는 관광명소를 스마트폰으로 쉽게 검색
등록날짜 [ 2018년04월20일 11시25분 ]

2018년 4월 16일 나리타 국제공항이 갈수록 증가하는 일본 방문 외국 관광객들을 위해 일본 전역의 관광지 정보와 나리타 공항에서의 교통편 등을 제공하는 새로운 영어 관광안내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이 웹사이트는 외국 관광객들이 일본을 방문하기 전 또는 나리타 공항에 도착한 직후 일본의 관광명소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함으로써 편의를 제공하고 국내 관광업 진흥을 지원하려는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웹사이트 개요 

제목: 도쿄-나리타 재팬 익스플로러(Tokyo-Narita Japan Explorer) 
URL: https://en.tokyonarita.jp 

주요 대상 고객: 일본 방문을 계획 중인 해외 거주자 및 나리타 공항을 활용하는 외국 방문객 

다중 언어 컨텐츠: 영어에 더해서 이 사이트는 금년 7월부터 중국어 번체 및 간체, 한국어, 일본어 등으로도 제공될 예정 

주요 특징: 이 웹사이트 제목은 외국 관광객들이 ‘도쿄’ 또는 ‘일본’ 등으로 키워드 검색을 할 때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음. 이 웹사이트는 나리타 공항에서 쉽게 갈 수 있는 관광명소 정보와 교통 안내 등을 중심으로 제작됐음. 

새로운 웹사이트의 주된 특징 

1. 나리타 공항에서 편리하게 갈 수 있는 관광명소에 대한 정보를 중심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여기에는 도쿄 근교 및 일본 국내선편(주로 저가항공사)이나 고속버스(주로 나리타 에어·버스) 등으로 갈 수 있는 지역에 대한 정보가 주로 담겨 있다. 이외에도 나리타 공항 환승·체제 프로그램(Narita Airport Transit & Stay Program)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다. 

2. 일본 도착 전이나 직후에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를 통해 외국인 방문객은 문화, 자연, 레스토랑, 레저활동 등 각기 다른 카테고리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이 사이트에는 저가항공사 및 고속버스 티켓 구매와 레저활동 및 호텔 예약 등을 할 수 있도록 링크가 제공되어 있다. 

3. 이 사이트에는 외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명소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사진도 제공한다. 여기에는 나리타 공항에서 관광지로 어떻게 갈 수 있는지 교통 정보도 제공되어 있다. 

4. 여기에는 일본정부관광국(JNTO)을 포함한 일본 국내 언론기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고급 여행정보가 제공되며 이 밖에도 japan-guide.com, Live Japan, 맛차(Matcha) 매거진 등 영어판 잡지 기사들도 전재 제공된다. 

5. 나리타 공항의 무료 와이파이와 연결되면 공항에서 접속하는 사용자들은 챗봇을 통해 일본인 여행자 및 외국인 여행자들이 나리타 공항에서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로 연결이 된다. 이들 웹사이트에는 나리타 공항 주변의 관광지 정보 등이 포함된다(나리타 공항 환승·체제 프로그램). 

챗봇 

나리타 공항은 2017년 11월부터 영어로 여객터미널 정보를 챗봇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공항 부근의 여행자 서비스 시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도 최근부터 제공하기 시작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80055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올려 0 내려 0
정우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8 제5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수상자 발표 (2018-04-23 11:54:12)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이토스, 전 세계 지사 확장… 프리세일로 500억원 푼다 (2018-04-19 09:54:06)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