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4월 넷째 주 채용을 진행하는 주요 기업의 채용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직무능력 평가를 기반으로 한 이번 채용은 △행정(경영, 경제, 법) △전산 부문에서 수도권, 비수도권, 특별전형으로 진행된다. 학력·연령·성별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전형별 세부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최종 합격자는 약 5개월의 인턴 기간을 거치며, 인턴 근무 평가를 통해 부적격자 제외 후 정규직 전환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8일(화) 18시까지 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고양도시관리공사가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직(기술 3급, 기술 4급, 사무 7급, 기술 7급) △기간제(코디네이터)다.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공고일 전일 기준 만 18세 이상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응시 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 원서는 이달 29일(일) 18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벤처투자는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투자출자(신입 15명, 경력 1명) △리스크관리(경력 2명)이며, 부문별 자격 요건을 갖춘 자는 별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입 지원자는 서류전형-필기시험-1차 면접-2차 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경력직은 서류 평가 시 온라인 인성검사 결과를 합산하며 필기시험은 보지 않는다. 블라인드·NCS 직무능력중심 방식으로 진행하는 이번 채용은 이달 27일(금) 15시까지 홈페이지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금강주택이 2018년 상반기 대졸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건축 △토목 △경영지원 △재무회계 △개발사업 △자산관리로 관련 학과 4년제 이상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 면접-2차 면접-최종 합격 발표-신체검사 순이며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한다. 직급별 연봉정보와 우대사항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다음달 1일(화)까지 온라인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국아이비엠 테크니컬솔루션은 Unix(AIX) Admin 경력자를 모집한다. 업무는 Unix(AIX) 시스템 운영 관리로, 7년 이상 해당 업무 경험자 및 IBM Unix(AIX) 시스템 운영 관리 경험자만 지원 가능하다. 채용 인원은 1명이며 인천 송도에서 근무하게 된다. 영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다음달 7일(월)까지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경보제약이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해외영업팀(CMO 및 해외영업) △완제영업(병·의원 영업, 의료기기 영업) △공정기술연구팀(API분석) △생산관리팀(창고관리) △생산팀(원료의약품 생산) △생산4팀(의약품 생산) 이다. 근무지는 분야에 따라 전국, 서울, 아산 지역으로 나뉘며, 서류전형-면접-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이달 26일(목)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야쿠르트는 디자인 부문 경력직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시각디자인 관련 학과를 전공한 정규 4년제 졸업자이자 패키지 디자인 실무경력 5~7년차 경력자로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Tool 사용이 가능해야 한다. 서류접수 시 본인 기여도가 명시된 포트폴리오를 첨부해야 하며, 서류전형-인성검사/실무진 면접/실기테스트-임원면접 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30일(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370만명, 기업회원 40만개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